안녕하세요 저희 아들은 11 살이구요, 아주 어릴 때부터 항상 피부가 안좋았어요. 소아과 의사는 항상 그럴 때마다 Cortizone 을 바르라고 추천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Cortizone 은 바르면 그때 뿐이지 아토피는 항상 돌아 오더라구요.
요즘 바빠서 신경을 많이 못쓰고 지내다가 얼마전에 손을 봤더니 나무 껍질처럼 손에 두꺼운 층이 생기고 아주 거칠어 졌더라구요. 두꺼운 껍질이 층처럼 생긴건 처음이라서 아이가 학교에서 심하게 놀림을 당할까봐 걱정을 많이 했어요.
일단 손에 Cortizone 을 3일 동안 듬뿍 발랐는데 아무 변화가 없고 오히려 더 심해 져서 당황했습니다. 그래서 매일 아침 저녁으로 텔로유스 2알씩 먹이고 수레안을 2 펌프씩 발라 주었는데 매일 회복 되는 것이 눈에 보여서 꾸준히 해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놀랍게도 16일만에 나무 껍질 같던 두꺼운 층은 사라졌고 부드러운 손이 되었답니다. 텔로유스와 수레안이 얼마나 놀라운 제품인지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 사진은 10/22/22 에 찍은 것입니다. 제가 너무 놀란것은 저희 아들이 손에 아토피를 달고 살던 애인데 그 증상이 돌아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정말 행복하네요!
Comments